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K'arts 플랫폼 WHITE <마루콘서트>
  • 담당자 무용원 행정실 관리자 (-)
  • 등록일2014.09.05
  • 조회수11622

K’arts 플랫폼 WHITE <마루 Concert>

- 한국예술종합학교는 교내의 역량 있는 학생들의 다양한 작품을 공모 받아, 이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해주는 플랫폼> 이라는 지원공모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총 5개 분야로 구성되며, 각 분야는 사업을 대표하는 상징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작 분야는 Red, 재창작 분야는 Blue, 야외 상설공연 분야는 White, 찾아가는 문화행사 공연은 Green, 예술사업 분야는 Yellow입니다. 이번 K’arts 플랫폼 <마루콘서트>는 야외 상설공연 분야의 White로 준비되었습니다.

<마루콘서트 ->

공연명 : 크누아브라스마켓과 함께하는 오 마이 클래식!

단체명 : 크누아브라스마켓

단체소개글 :

- 크누아브라스마켓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출신의 젊은 실력파 연주가들로 결성된 10인조 금관 앙상블 그룹으로 창단·정기 연주회, 예술의 전당 연주회, 서울시청 광장연주 회, 칸타빌레 콘서트 등 최고 기량의 연주와 해설, 관객과의 탁월한 교감 능력, 패기 넘치 는 연주로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공연소개글 :

이번 공연은 무대와 객석의 경계 없이 관객들이 무대에서 연주자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연주를 보고 듣고 악기의 떨림을 온몸으로 직접 느껴 볼 수 있는 음악회 형식으로 마련되었다.

<마루콘서트 ->

공연명 : '체임버 앙상블 하늬바람과 함께하는 영화음악 이야기'

단체명 : 체임버앙상블 하늬바람

단체소개글 :

- 체임버 앙상블 <하늬바람>은 현재 국내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실내악단 등 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중견 연주자들이 모여 순수 실내악 작품의 수준 높은 연주는 물론,

타 장르와의 협업을 통하여 순수 공연예술 작품의 창작, 연출, 연주를 전문으로 하는 단체이다. 바람의 울림이 나무와 금속에 생명을 불어넣어 소리가 되고, 소리가 모여 음악이 되어, 하나 된 소리가 감동의 울림으로 관객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는 단체이다.

공연소개글 :

-영화 속 배경음악으로 등장하는 익숙한 클래식 명곡들을 위주로 연주, 관객들에게 한층 편안하고 즐거운 클래식 무대를 선사한다. 영화 러브스토리, 시네마 천국, 미션, 여인의 향기 등 현악기의 매혹적인 선율과 국악기 생황의 연주, 목관오중주와 해금의 청아한 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마루콘서트 ->

공연명 : ‘놀이꾼들과 함께 즐기는 대동놀이

단체명 : 놀이꾼들 도담도담

단체소개글 :

- 놀이꾼들 도담도담은 전통예술의 현대적인 공연화를 목적으로 연희전공자와 연극전공자들이 모여 2012년 결성한 팀이다.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예술, 모이면 모일수록 신명나는 예술, 그래서 살아있는 예술이란 칭호를 받아 온 기존 전통연희의 기본정신을 계승하여, 드라마의 장르와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공연을 지향한다.

공연소개글 :

- 우리는 보이지 않는 틀에 얽매있는 현대인의 고단함을 연희자로 하여금 무대 위로 들추어내고자 한다. 그리하여 다이내믹한 타악 퍼포먼스로 이를 깨부수고, 관객의 함께 어울림으로서 모두가 치유되는 한판의 굿 대동을 펼치고자 한다.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공연전시센터 : 02-746-949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