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교내 공연전시
제63회 크누아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홍보 포스터

제63회 크누아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 장소 기타
· 일시 2016-05-23(월) ~ 2016-05-23(월)
· 시간
· 장르 음악
· 요금정보
· 입장연령 15세 이상 관람가
· 도로명주소
· 연락처(이메일) knuapr@naver.com
· 주관기관 연극원
· 주최기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상세보기

63회 크누아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2016523() 20:00

예술의전당 음악당 콘서트 홀

 

[공연예매안내]

 

1. 전화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2. 5월 2일 오전 10시 인터넷 예매가 시작 됩니다. 
3. 1인 2매로 제한하고 있으니 예매시 참고해 주세요. 
4. 예매 방법: 
www.karts.ac.kr 접속 - 공연/전시- 해당공연 선택 - 동그라미 예매하기 버튼 클릭 후 본인 인증
5. 8세 미만은 관람이 불가합니다.
6. 모바일로는 예매가 불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7. 공연 10분 전부터는 예매를 하셨어도, 지정석이 현장에 오신 분들 순서대로 티켓이 배부 되오니, 공연 30분 전까지는 꼭 티켓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
8. 인터넷 예약을 하셨을 경우 1층 D블럭 좌석으로 선착순으로 앞좌석 부터 배부 합니다.

 

[프로그램]

W.A Mozart - Don Giovanni Overture K.527

 

C.Nielsen - Flute Concerto (협연: 한여진)

 

Intermission

 

R.Strauss - Ein Heldenleben Op.40

 

[출연진]

지휘/정치용

서울대 음대 작곡과를 졸업하고 오스트리아로 유학,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국립음대 지휘과를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하고, 오스트리아 국영방송(ORF)주최 국제 지휘 콩쿠르에 대상을 수상했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국제 여름 음악제에서 현대 오페라 부지휘자를 역임하였고, 1991년엔 오스트리아 문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6회 김수근 문화상, 3회 문화 체육부 선정 젊은 예술가상을 수상했고 제 5회 뮤지컬 대상 음악상을 수상하며 다양한 공연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지휘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Flutist 한여진

클래식부문 에서 최연소로 2014"10년을 빛낼 100"에 선정된 한여진은 2013년 만 11세의 나이로 제 18회 일본 비와코 국제 플루트 콩쿠르 일반부에서 최연소 이자 한국인 최초 우승 및 청중상 을 수상하며 한국음악계의 역사를 새로이 썼다.

2014년 세계적인 권위의 제 5회 칼 닐슨 국제콩쿠르에 최연소로 참가하여 특별상을 수상 하였고 ,2015년 프랑스 니스-막상스 라뤼 국제 플루트 콩쿠르에서 4위 및 영아티스트상, 작곡자상을 수상 하며 다시 한 번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는 제 21회 성정음악콩쿠르 최연소 최우수상 및 연주자상 (경기도지사상),플루트 앤 플루티스트 콩쿠르 전체대상 을 차지하였으며 음악춘추, 이화경향 콩쿠르에서 우승한 바 있다.

수원시향, KBS교향악단, 강남 심포니, 성남시향, 부천시향 등 국내 최고의 오케스트라와 신세계와 함께 하는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토요음악회와 2014년과 2015년 수원시향 신년음악회 와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청소년음악회 로 협연 하였으며 플루트 부문 최연소로 금호영재 독주회 및 금호재단 우수영재 로 선정 되어 꾸준히 초청되어 연주하고 있다. 또한,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에 문화예술인 으로 초청으로 초대되기도 하였다.

2012년 스페인 바르셀로나 플루트 컨벤션의 초청연주 데뷔무대를 시작으로 일본 플루트 협회로 부터 여러 차례 초청되어 쿄토,오사카,나고야,히로시마,도쿄,타카마츠에서 다수의 독주회와 협연을 하였다.

2015년 금호아시아나 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중국 우한에 초청되어 우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 하였다.

막상스 라류, 필립 베르놀드, 메튜 디포어와 같은 세계적인 거장의 마스터 클래스와 2015년에는 독일 뮌헨 국립음대 교수 안드레아 리버크네이트 캠브에 참가하며 음악적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한여진은 Powell Artist 이자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을 거쳐 최우수학생으로 전액장학금을 받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에 최연소(14)입학하여 이예린 교수를 사사 하고 있다.

 

크누아 심포니 오케스트라

 

 

담당부서 연락처공연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