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공고

마감 2022년 상반기 한국예술종합학교 강사 제1차 공개채용 공고

기간2022-01-21(금)09:00 ~ 01.28(금)18:00 조회수9
2022년 제1차 한국예술종합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채용분야 및 인원: 25개 분야 28
 
부 서 채 용 분 야 모 집 인 원
음 악 원 4분야 4
연 극 원 6분야 8
영 상 원 4분야 5
무 용 원 3분야 3
미 술 원 6분야 6
전 통 예 술 원 2분야 2
예 술 교 양 학 부 - -
협 동 과 정 - -
합 계 25분야 28
 
채용분야의 분반, 담당 교과목 및 시수 등은 수강신청 등의 사유로 변경될 수 있음
타 원, 타 과 복수지원 불가 (채용분야 중 1개 분야만 지원 가능)
채용분야 중 전임교원 연구년 대체를 위한 분야로 영상원(강사04) 2명의 임용기간은 1년으로 , 미술원(강사03)
    1명의 임용기간은 6개월로 한다. 전임교원 연구년 대체를 위하여 채용되는 강사는 강사임용 절차를 보장하지 않음
 
2. 지원자격 (지원자격 사항 모두 충족해야 함)
.교육공무원법47조에 따른 교육공무원의 정년(65)이 초과하지 않은 자
. 지원서 접수마감일(2022.1.28.)현재한국예술종합학교 강사임용규정20조의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래의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기준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
1) 대학교원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강사 이상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 대학졸업자 및 동등자격자 :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연수의 합계가 2년 이상
  - 전문대학졸업자 및 동등자격자 :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연수의 합계가 3년 이상
2) 해당 분야의 권위자 :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이 10년 이상인 경우
   * 교육 및 연구경력: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및 연구실적물(실기업적) 심사기준에 따름
 
3. 담당업무
채용분야 해당 교과목의 강의 및 강의관련 업무(강의계획서 작성, 성적평가 및 입력 등)
수강인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해당 과목의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강사가 해당 원 이외 타 원 등에 개설된 교과목을 강의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강사와 해당원 등의
    협의에 의하여 강의를 추가로 담당하게 될 수 있으며,이경우 본교에서 담당하는 총 강의시간은
   학기당 주당 9시간을 초과할 수 없음
 
4. 심사기준
. 서류심사
  1) 1단계: 지원서, 강의(교육)획서,제출서류(로드)를 바탕으로 적격여부 심사
  2) 2단계: 전공(교과)분야와의 적합성,교육경력,연구(실기)경력,강의계획서 등을
               종합심사
. 전공 및 면접심사 : 연구실적물 심사 또는 실기평가 등 임용적합성을 심사
     ※ 해당 원별로 서류심사 및 전공 및 면접심사를 통합하여 실시할 수 있음
 
5. 제출서류
 . 지원서 및 1차 제출물(지원자 전원 제출)
1) 강사 공개채용 지원서 1
  - 지원서 작성시학력, 교육경력, 연구 및 실기 근무 경력, 연구실적 등사항은
    필수 입력 사항으로 입력된 내용은 증빙서류와 일치하여야 함
  - 지원서 작성시 매 단계등록버튼을 눌러 저장, 최종 상단의접수결과를 
    통해 접수현황 또는 출력물을 확인하여 이상 유무 확인 필요
매 단계(학력, 교육경력, 연구 및 실기 근무 경력, 연구실적 등록)별 미입력에 대하여는 지원자
    귀책사유임
 
지원서 제출의 정상처리 여부는 반드시 본인접수결과에서 직접 확인하여 주시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확인해 드리지 않음을 양해바람
 
2) 강의계획서 각 1
3) 최종 학위(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
  - 채용 홈페이지에서학력사항을 입력 후 하단의 해당 란에 직접 업로드
4) 원별 제출물 : 붙임원별 제출물참고
제출서류 관련 참고사항
- 온라인 접수 시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판독 불가 및 잘못된 업로드 등으로 인한 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스캔한 사본을 PDF 또는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증빙서류가 
    업로드 되지 않거나 판독이 불가능할 경우 인정되지 않음
 
. 최종 합격자 제출물(별도 공지)
1) 학력 및 성적 증명서 원본(대학, 대학원) 1
외국 학위(졸업) 증명서는 공증된 번역문 필수 (해당자)
외국인 강사 임용예정자는 외국 학위() 증명서 및 경력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국
   발급기관 확인 필수. 다만, 아포스티유 협약국이 아닌 경우 해당 국가의 대한민국영사관
   에서 재외교육기관확인서 또는 영사확인을 받아 제출
2) 경력 및 재직 증명서 원본 각 1
3) 개인정보보호 활용동의서 1
4) 사진(3.5X4.5cm) 1
 
6. 제출물 접수 기간 및 방법
ㅇ 지원서 및 제출물 접수 (지원자 전원 필수 제출)
- 접수기간 : 2022. 1. 21.() ~ 2022. 1. 28.() 18:00
- 접수방법 : 본교 [강사원서접수시스템]에 지원자 등록 온라인 접수를 통해 입력
             및 파일 업로드
- 제 출 물
 
인 터 넷 접 수 비 고
지원서 등록: 인적사항 등 입력
학력사항 등록: 고등학교, 학사, 석사, 박사 졸업
  
증명서의 학교명, 전공, 기간, 평점 등을 입력
- 최종 학위(졸업) 증명서 : 파일 업로드
- 최종 학위 성적증명서 : 파일 업로드
채용분야 등록: 지원하고자 하는 원, 학과의
   채용
분야 선택
강의계획서 등록: 채용분야 교과목별 강의계획서
 
 각각 입력
경력사항 등록
- 교육경력: 경력증명서의 기간, 대학, 직위,
 
내용, 시수를 입력
- 연구(실기)경력: 경력증명서의 기간, 기관명, 내용
  등을 입력
연구실적등록:최종학위논문 또는 대표논문
  (작품)최대 4편 입력
 *~모두 시스템에 입력과 업로드
   하여야 함
*미입력,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
연구실적 등록은 최종학위 논문 
또는 대표논문(작품 등) 최대 4편 입력 합격자 발표 이후 제출 가능한 논문
또는 작품 등을 입력

* 학력사항, 교육경력, 연구(실기)경력
    연구실적물 등은 향후 원본 제출
접수기간 이후 지원서 등 수정 불가
 
2. 최종합격자 발표: 20222월 둘째주 중
  •  
  • 유의사항
. 임용 예정일은 202231일이며, 임용기간은 1년으로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3
    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함
.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임용규정강사 임용에
    심사지침과 관계법령 등에 의하고,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름
. 사는 본교강사임용규정강사 임용에 관한 심사지침에 따라 실시하고,
    심사결과는 본교 홈페이지 및 강사 공채채용 시스템을 통해 발표함(접수번호로 확인)
. 과목 개편 및 수업계획 변경 등에 의하여 학기 시작 전 담당교과목이 변경 될 수
     있음
. 강사료 및 방학 중 임금은 임용계약서 및 본교 강사료 지급규정에 의함
.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부득이한 사유로 사본을 제출할 경우
    접수 당일 원본과 대조한 후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되, 임용후보자로 통지
    직후 본교에서 원본과 대조할 수 있도록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 경력 및 연구실적 등의 허위 또는 표절 및 누락 등으로 심사에 영향을 미친 경우는 임용후에도
    임용을 취소함
. 채용서류(제출물) 반환청구시 소정의 절차에 따라 반환하며,추후 각종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부정행위자에 대해서는 관련규정에 의해 임용을 취소하고,
    차후 채용지원을 제한할 수 있음
. 모집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해당 원으로 문의바람
    1) 음악원 행정조교실 : 02-746-9254
    2) 연극원 행정조교실 : 02-746-9450
    3) 영상원 행정조교실 : 02-746-9550
    4) 무용원 행정조교실 : 02-746-9351
    5) 미술원 행정조교실 : 02-746-9650
    6) 전통예술원 행정조교실 : 02-746-9750
      
  
 
  
2022121

한 국 예 술 종 합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