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3년 상반기 제1차 강사 공개채용 최종합격자 명단 발표

2023-02-16 조회수 120
2023년도 상반기 강사 제1차 공개채용 최종합격자 명단을 붙임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최종 합격자 제출서류 안내>
- 제출기간 : 2023.01.31.(화) 09:00 ~ 2022.02.03.(금) 17:00 (4일간)

- 제출방법 : 온라인 채용 시스템(http://www.karts.ac.kr:8102/timeuser/main/main) 로그인 후 개인정보 입력 및 제출서류
업로드(온라인채용시스템 로그인->나의지원현황->합격자제출서류안내->개인정보 입력 및 제출서류 업로드 )

가. 제출서류 (서류 원본스캔 후 1개 파일로 압축하여 업로드) (압축파일 또는 PDF 등)
1) 최종 학력 및 성적 증명서 원본 1부
※ 외국 학위(졸업)증명서는 번역 공증문 필수 (해당자)
※ 외국인 최종 합격자의 외국 학위(졸업) 증명서 및 경력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국의 발급기관 확인 필수. 아포스티유 협약국이 아닌 경우 해당 국가의 대한민국영사관에서
재외교육기관 확인서 또는 영사확인을 받아 제출.
2) 경력 및 재직 증명서 원본 각 1부
3)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온라인 채용시스템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
4) 사진파일 : 증명사진(3.5X4.5cm) 업로드

나. 입력 사항
1. 주민등록번호 입력 (뒷번호 포함) : 직접입력
2. 계좌번호 : 강사료 입금 계좌 입력
3. 국적 선택 : 직접입력
4. 내외국인 구분 체크
5. 거주자 구분 체크
6.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이용 : 동의함 체크

다. 제출방법: 해당기간 내 온라인채용시스템에 접속,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업로드
○ 온라인채용시스템
http://www.karts.ac.kr:8102/timeuser/main/main
☞ 온라인채용시스템-> 나의지원현황-> 합격자제출서류 클릭-> 최종합격자제출서류 업로드
-> 주민등록수집동의 후 반드시 저장 버튼 클릭

"개인정보 입력 및 파일 업로드 후 저장 버튼을 꼭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기한: 2023. 02. 03.(금) 17:00 까지 제출

마. 유의사항
ㅇ 위 기한까지 서류 제출을 하지 않을 경우 임용포기로 간주함
ㅇ 임용을 포기할 경우 임용포기원 작성 제출해야함
ㅇ 학력, 성적, 경력 및 재직증명서 등은 지원시 작성한 내용과 일치해야 함

바. 문의사항 : 02-746-9023 교무과 강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