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 신청서 작성 내용 및 최종 승인 안내
  • 담당자 대외협력과 최윤지 (02-746-9768)
  • 등록일2019.02.11
  • 조회수9850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예비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수강신청서 작성내용 안내드립니다.


► 수강 신청 방법




1. 수강신청시각 정시, 수강신청 페이지가 열립니다.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버튼을 누르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생성됩니다.

2. 프로그램 선택 항목에서는 1순위부터 3순위까지 최대 3개의 강좌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따로 순위를 입력하는 방식이 아닌, 수업 별 신청서를 제출하는 순서로 순위가 자동 기록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가장 듣고 싶은 수업을 가장 처음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제출한 신청서가 각기 2순위, 3순위로 시스템에 기록됩니다.

​3. 기타 항목은 참여하실 예정인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사전 경험 유무, 관심사 정도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는 개강 전 담당 교강사에게 전달되며, 교강사는 이를 바탕으로 수업의 난이도 및 교수방법을 세부적으로 조정합니다. *본 작성 내용은 수강 승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만, 성실하게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최종 수강 승인

1. 관리자의 승인은 10월 5일(수요일) 오후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이 시각 이후 수강신청확인 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종 승인 여부는 개별적으로 문자 및 메일을 통해 안내합니다.

2. 선착순으로, 1순위부터 승인 예정입니다. 1순위 수강 신청 인원이 미달인 경우에만 2, 3순위 신청자가 선착순으로 승인 됩니다.
*첫 1주간 강의에 무단으로 결석하는 수강생은 수강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하여 예비 순번에게 기회가 돌아갑니다.
*수강 취소는 수업 첫 1주 까지만 가능합니다. 이후로는 수강 취소가 어려우며, 결석으로 처리되어 다음 학기 수강 신청이 제한됩니다.

3. 수강신청 기간 내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1순위 수업을 지원 취소할 경우, 자동적으로 2순위 수업이 1순위로 바뀌게 됩니다. 따라서 강좌지원순위는 최종승인까지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02-746-9768
📧
edulife@karts.ac.kr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문화예술교육센터(평생교육) : 02-746-976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