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온라인 개강안내 : <시, 짓다>
  • 담당자 대외협력과 최윤지 (-)
  • 등록일2020.09.25
  • 조회수710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평생교육단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평생교육단에서는 지속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개강을 미루어 왔습니다. 추석 연휴 이후의 확산 추이에 따라 대면 수업의 개강일정 또한 변동될 가능성이 있는 관계로, 비대면 온라인 개강이 가능한 수업의 경우에 한하여 한 주 미리 개강을 하고, 10주 정상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하여 공지드린바 있습니다.


<시,짓다> 수업 강성은 선생님과 평생교육단의 협의 아래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으며, 이에 따른 개강일 및 참여방법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ㅇ강의명 : 시, 짓다
ㅇ강사명 : 강성은
ㅇ개강일 : 2020년 10월 5일(월)
ㅇ강의일시 : 매주 월요일 오후 5시~7시
ㅇ수업방법 : 화상수업 어플 줌(zoom)을 이용한 온라인 실시간 강의

<줌(zoom)을 통한 온라인 수업 참여방법>
1. 줌(zoom)이란?
줌은 온라인으로 화상회의나 강의를 진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2. 사전준비
수업에 참여하기 전, 데스크탑 혹은 모바일 기기(노트북, 모바일폰, 태블릿PC 등을 준비하여 줌(zoom) 소프트웨어 혹은 앱을 설치해두셔야 합니다.
*줌(zoom) 바로가기 https://zoom.us/
3. 개강 당일 강성은 선생님께서 만들어두신 강의 링크를 송부할 예정입니다. 이 링크를 누르면 설치해둔 앱으로 자동 연결되어 바로 강의실 입장이 가능합니다. 수강생은 로그인 없이 성함을 입력하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접속하면서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평생교육단 사무실로 연락해주십시오. 아래에 홍영일 서울대 교육공학박사가 안내한 줌(zoom) 왕초보 기초강의 유튜브 영상 링크를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줌(zoom) 왕초보 기초강의(홍영일 서울대 교육공학박사) https://youtu.be/t8TyzUaj-bQ
*첫 수업에는 반드시 참석하셔야 합니다. 무단으로 결석하시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되오니 유념하여 주십시오.
*총 10회 수업 중 5회 이상 결석 시 다음 학기 수강 신청이 제한되오니, 출석 일수 관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Tel. 02-746-9768
E-Mail. edulife@karts.ac.kr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문화예술교육센터(평생교육) : 02-746-976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