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강안내 : 예방행동수칙 및 운영방안
  • 담당자 대외협력과 최윤지 (-)
  • 등록일2020.10.08
  • 조회수620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20년도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여러분께 알립니다. 평생교육단은 돌아오는 월요일(10월 12일)부터 모든 대면수업을 시작합니다.

수업에 임하기 전 반드시 지켜야할 예방행동수칙 및 운영방안을 안내드리오니 미리 숙지하시어 적극적으로 따라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ㅇ 체온 측정 및 건강 모니터링 실시

매 시간 수업시작과 동시에 방역관리인력이 체온 측정을 위하여 교육장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동시간대 수업들로 인하여 수업 진행 도중 교육장에 출입할 수 있사오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체온, 마스크 착용 여부, 호흡기증상(기침, 인후통) 여부 등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ㅇ 교육장내 행동수칙

1.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 후 수업에 임하여 주십시오. 마스크 미착용자는 교육장내 출입이 제한됩니다.
2. 학내 교육공간에 입실하기 전,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히 손을 씻어주십시오.
3. 강의실 입구에 마련된 손소독제를 사용하여 손을 소독해주십시오. (필요한 경우 강의실 내부에 비치된 소독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책상 및 의자 등 집기류를 소독해주십시오.)
4. 교강사 및 수강생 간 1~2m 이상의 거리를 유지하여 착석 해주십시오.
5. 기침, 재채기 할때는 옷소매로 입과 코를 가려주십시오. 씻지 않은 손으로 눈, 코, 입을 만지지 않습니다.
6. 비말 발생 우려로 인하여 교육장 내 음식물 섭취를 제한합니다.

ㅇ 유증상자 행동수칙

유사 증상(발열 및 기침, 가래, 인후통, 코막힘 등의 호흡기 증상)으로 인하여 수업에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평생교육단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결석으로 처리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수칙 안내(*10주 과정) 바로가기 https://bit.ly/3lq7vhX


다음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문화예술교육센터(평생교육) : 02-746-976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