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줌(Zoom) 활용 수업 참여를 위한 테스트(2.26.금) 안내
  • 담당자 대외협력과 최윤지 (-)
  • 등록일2021.02.25
  • 조회수630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예술종합학교 평생교육단입니다.

내일(2월 26일 금요일) 오후 3:00 부터 5:00 사이, 평생교육단이 임시로 개설해둔 테스트용 회의실에 자유롭게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 당일에는 오류와 문제 해결에 대한 문의가 많을 수 있으므로, 안내에 따라 테스트를 진행하여 발견하신 어려움을 최대한 사전에 해결하신 뒤 수업에 참여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본 링크는 테스트를 위해 개설된 임시 링크로, 본 수업을 위한 강의실 링크는 추후 수업별로 전달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테스트 방법

1. 웹캠과 마이크가 설치된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기기(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준비하여 Zoom 소프트웨어 혹은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방법 : Zoom 다운로드 페이지 (https://zoom.us/download)에서
1) PC의 경우, '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선택
2) 모바일 기기의 경우 'Zoom 모바일 앱' 선택

2. 문자를 통해 공유한 테스트용 강의실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또는 브라우저에 URL 복사 + 붙여넣기) 한 후 - 회의 시작 - 실명 입력 - 컴퓨터 오디오로 참가 클릭

3. 관리자의 승인 후 강의실에 입장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홍보 동영상 화면과 소리가 잘 들리면 정상적으로 접속된 것입니다.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주십시오.
1) 인터넷 연결 회선 상태 확인 : 인터넷 유선 연결이 가장 쾌적하며, - 와이파이 - 셀룰러(3G/4G/LTE) 순으로 연결이 좋습니다.
2) 동시에 실행중인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실행이 더 쾌적할 수 있습니다.

4. 접속 후 본인의 화면과 마이크 또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5. '나가기' 를 통해 종료해 주시면 됩니다.


접속하면서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평생교육단 사무실로 연락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
📞 02-746-9768
📧 edulife@karts.ac.kr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문화예술교육센터(평생교육) : 02-746-976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