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수칙 안내
  • 담당자 대외협력과 최윤지 (027469768)
  • 등록일2022.03.11
  • 조회수2248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수칙 공지합니다. 👀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수칙 *운영 전반에 관한 문제점 개선점을 파악하고자 학기를 마칠 때마다 수강생 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프로그램 진행 과정에서의 중도 포기자 축소를 위한 강화된 출결 관리 시스템 개발을 촉구하는 의견이 학기 다수 개진되고 있어, 이를 반영하여 마련한 수칙임을 알려드립니다.



✔️ 온라인 수업 수강시 카메라(비디오)와 마이크(오디오) 활성화가 필수입니다. 수강신청시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10 수업 5 이상 결석 , 다음 학기 수강 신청이 제한됩니다. 이는 수강 중인 전체 수업의 결석일 수를 합산한 것이 아니라, 수업 결석일 수를 뜻합니다. (. 수강 중인 개의 수업 , 하나의 수업이라도 결석일 수가 5회를 초과하면 다음 학기 수강 신청 불가)

✔️ 수업에 무단으로 결석 경우 더는 해당 수업을 들을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강의 출석이 어려우면 수업 문화예술교육센터 반드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강의 취소 개강 첫주 까지 가능합니다.

✔️ 형평성의 문제로 청강은 절대 불가합니다. 남은 자리가 생기는 경우 정해진 기간 내에 수강 신청을 완료한 예비 수강생에게 수강에 대한 우선권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어길시 다음 학기 수강 신청이 제한됩니다.

✔️ 타인의 명의를 도용 수강 신청을 금합니다. 또한 어길시 다음 학기 수강 신청이 제한됩니다.

✔️수강신청 완료 반드시 본인의 수강신청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전화번호나 이메일 등의 입력 오류로 인하여 수강 승인 안내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가 이따금 있습니다.


문의처
📞 02-746-9768
📧 edulife@karts.ac.kr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문화예술교육센터(평생교육) : 02-746-976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