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포털사이트 Daum 회원가입방법 안내
  • 담당자 전통원 행정실 김소정 (02-746-9763)
  • 등록일2022.02.22
  • 조회수888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전통예술나눔학교 수강생 등록을 위한 포털사이트 daum 의 회원가입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인터넷으로 다음 사이트 (http://www.daum.net) 에 접속합니다.


붉은 박스로 표시된 부분을 선택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휴대폰 번호/카카오계정(이메일) 이 있으신 분은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다음 회원가입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다음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으며,
전통예술나눔학교에서 따로
다음 사이트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계정 혹은 휴대폰 번호로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1) Kakao 로그인
카카오톡계정 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다음사이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간편가입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카카오계정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다음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휴대폰 번호로 가입
휴대폰 번호로 가입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빨간색 네모로 표시된 부분을 체크 후 동의하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입력 후 인증버튼을 누르고 잠시 기다려주세요.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문자메세지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증" 버튼을 자주 누르시는 경우에는 여러 개의 인증번호가 발송될 수 있으니 버튼은 한번만 클릭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증번호 입력 후 <다음단계> 를 눌러주시면 회원가입 절차가 거의 완료됩니다.

이제 다음에서 사용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2. 전통예술나눔카페에 가입합니다.
전통예술나눔학교 카페(http://cafe.daum.net/nanumschoolk) 에 접속하여 회원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위의 글씨를 클릭하셔도 연결됩니다.)
* 카페의 18기 수강생 게시판 글이 보이시면 수강생 등록이 완료된 것입니다. 수강생 승인은 1~2일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과 다음 사이트에 관련한 문제는 전통예술나눔학교에서 해결이 불가합니다.
수강생 등록 절차는 수강생 여러분의 개인별 수강정보와 사진, 자료 등을 보호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필요한 절차여서 수강생 등록절차를 만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