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교수진
박상하
Acting
박상하
  • 책
    학과 - 연기과
  • 학사모
    전공 - 연기,연출
학력
  • 러시아 모스크바 기치스(GITIS) 예술학 박사(ph.d)
  • 러시아 모스크바 슈킨 연극대학교 실기 석사(MFA)
  • 부산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석사(BA,MA)
경력
-<극단 어우름>, <극단 시나위>, <극단 동백> 상임연출 -한국연극대학 교수협의회, 한국연극교육학회 이사/편집위원 -한국연극협회 정책개발위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중앙교육위원장 -사)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전문심사위원
실적
(저서) 『연기교육자, 연출가 박탄고프』(2009) 『배우예술-자신自身으로 행동하는 자연인』(2017) 『배우예술-역할役割로 행동하는 자연인』(2018) (역서) 『스타니슬랍스키 배우교육Ⅰ』(2012) 『무대 에튜드-배우를 위한 연기지침서』(2014) 『스타니슬랍스키 배우교육Ⅱ』(2015) 『러시아 현대희곡-사랑』(2008) 『러시아 현대희곡-그와 그녀』(2010) <차고 넘치는 시간>(2010) (연기워크숍) <밀양연극촌(주최) 연기워크숍>(1998,2000) <국립극단(단원) 연기워크숍>(2002,2003) <한국예술위원회(주최) 연기워크숍>(2009) <명동예술극장(주최) 연기워크숍>(2010) <서울시립극단(단원) 연기워크숍>(2011) <한국연기예술학회(주최) 연기워크숍>(2013) <부산영상위원회(주최) 연기워크숍>(2013) (연출) <스바지바> 체홉작(2010) <예쁘고 외로운 여자와 밤을> 예르넵작(2010,2011) <열여덟 번 째 낙타> 알료신작(2009,2012) <사랑언저리(살롱음악극)> 배우공동창작/박상하 구성(2013) <검찰관> 고골작(2014) <성스러운 게임(라이겐)> 슈니츨러작(2015) <미란돌리나(여관집 여주인)> 골도니작(2013,2016) <버스정류장> 가오싱젠작(2017) <세 자매> 체홉작(2018) <어느 가을 배우의 일상Ⅰ,Ⅱ,Ⅲ(체홉 단편소설에 대한 단상)> 체홉작/박상하 구성(2016,2017,2019) <참(cHaRm)> 배우공동창작/박상하 구성(2020)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연극원 행정실 : 02-746-9450
TOP